써봄_기기리뷰

단돈 3만원으로 일상이 편해진 샤오미 미밴드5 구매후기

블루도그 2021. 3. 19. 12:32

엄마는 통화를 평소에 엄청 많이 하신다
그래서 가끔 중요한 전화가 올때 전화오는 걸 모르고
지나칠때가 엄청많았다
알람을 해놔도 목소리가 큰 엄마
소리에 묻혀 소용이없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저렴한 3만원대의
샤오미미밴드5를 선물하기로 했다

구매는 쿠팡에서 34,900원에 샀다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색상은 블랙으로 구매했다
뭐니뭐니해도 기계는 블랙이죠

이건 충전기다 선은 짧은 편이다

이렇게 뒷면에 자석으로 충전이 된다
한번 완충해놓으면 2주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너무좋은걸?
엄마는 핸드폰충전도 가끔 까먹는편이라
충전을 자주 안해도 되어서 그부분이 너무 좋았다

연결 방법은 “Mi fit”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후에 페어링할밴드를 선택 후에
안내를 따라하면 된다

엄마는 불편한옷이나 신발은 잘 안신는 편이라
구매하기전에 혹여나 불편하진 않을 까 걱정했다
지금 한 3주정도 사용하고있는데 미밴드를 차고
잘정도로 편하다고 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했던 통화중 전화 알림이
시계진동으로 오니 전화를 잘안받는 일이 이제 없다
나도편해짐....

나도 편하고 엄마도 편해진 ㅋㅋㅋㅋㅋㅋ
샤오미미밴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