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다감_카페리뷰

여의도더현대서울 블루보틀 실패하고간 EATLY 카페

블루도그 2021. 4. 27. 17:03

여의도 근처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찾아 다니다 들어온 더현대서울
한참 sns에서 오픈했다고 난리가났던곳이다
여긴줄 모르고 들어왔다가 이것저것 구경을했다

내부가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생겼다

분수대처럼 이렇게 꾸며놓은 것도 너무예뻤다
핫하다보니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고있었다

카페 어디갈까보다가 블루보틀이있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했다

블루보틀 있는쪽에 예쁘게 꾸며놓은곳이 있어서 사진을 남기고 들어갔는데

오메 사람 너무 많다....
다여기로 모인느낌

웨이팅 핸드폰번호를 등록하래서 갔더니
대기가 무려81팀이다....
세상에 마상에.....
도저히 줄어들지 않을 것 같은 생각에 Eataly카페에 왔다
근데 여기도 자리가 없다....
겨우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갔다

커피메뉴가 상당히 많이 있다
아메리카노5.2 와 시그니처크림라떼6.0를 주문했다

 

주문을 마치고 진동벨을 받았다

빼곡한 사람들....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이정도면
주말엔 오면 안되겠다

나온 커피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어서 너무깔끔하고 맛있었다
시그니처그림라떼는 친구가 먹었는데
약간 단맛이추가된 라떼맛이라고 했다

열심히 커피를 먹어주고 한 삼십분정도 지났을까
블루보틀에서 연락이왔다ㅋㅋㅋㅋㅋㅋ
에효...
블루보틀에 방문하실분들은 오자마자 핸드폰번호 입력하고 구경하다가 연락오면 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것 같다
다음번엔 꼭 블루보틀에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