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다감_카페리뷰

[신방화역 카페] 방화동 넓고조용한카페 두림 콩숲 카페

블루도그 2020. 11. 10. 20:29

오늘 해야할일이있어서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들어오게된 카페다
(어딜가나 카페에 사람이많다)
두림카페는 지하에 위치해있다

오픈이라는 저 표시를 보고 홀려서 들어가게되었다

오 생각했던것보다 괜찮은데? 하면서 들어왔다

넓직한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
넓은 테이블고 여러개 있고 생각했던거랑 너무 달라서
신기해하면서 찍었다

일단 나는 사람이없어서 좋았다ㅜ
어딜가나 들어가기만해도 북적이는 곳만다니다가
마음에 평안이오는곳을 마주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커피 원두를 선탹할수있다
산미없는게 좋아서 딱맞았다

차종류도있고 맥주도있다
신기한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귀여운 쿠키도 주셨다

귀요미
맛있었다

남녀화장실이 따로있고
내부도 깔끔하고 손닦는 티슈가있어서 좋았다

화장실가는길 소품
깔끔하고 좋은 카페인것같다

사람 많이 없는곳을 좋아하는 나는
이 조용한 카페를 종종 방문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