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부천오정동맛집 부천중국집 청화반점

블루도그 2021. 2. 15. 23:10

오빠회사에 볼일이있어서 들렸다가
밥먹으러 청화반점에갔다
오빠가 종종 가는 중국집이라고 한다
옛날느낌의 중국집식당이라고 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7시 이다
월요일 휴뮤다

내부는 넓지않다 6테이블정도 있다

메뉴는 이렇게있고 곱배기는 천원 추가다

물은 셀프로 갖다먹으면 된다

조그만한 티비가 위에 달려있다

양파랑 단무지, 춘장이 먼저나온다

추가 반찬도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된다

우리는 김치를 추가로 퍼서 먹었다

어느 중국집이나 있는
식초, 간장,고춧가루가 배치되어있다

간장과 고춧가루로 탕수육 소스를 만들었다
전직장에서 배워먹은 소스 꿀팁이다
다들 여기에 찍어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옛날스타일 탕수육이나왔다
가격은 10,000원 이다
소스도 달콤새콤한 맛이고
어렸을때 먹었던 탕수육이 생각났다

만든 소스에 찍어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고 짭짤하니
너무 맛있다

목이버섯과 당근이랑 같이먹으면 더 맛있다

이것은 짬뽕 가격은 5,000원이다

해물이 얇게얇게 적당히 들어있다
간도 짜지않고 맛있다

특히 면이 쫄깃쫄깃 얇아서 너무 좋았다
두꺼우면 밀가루맛만 많이나는데
여기 면은 국물이랑 잘어우러진다

이건 유슬짜장이다 가격은 6,000원이다
오빠가 여긴 이걸 먹어야 한다고 추천한 메뉴다

해물이많이들어있고 달짝지근하고
약간의 매콤한 맛이난다
특색있는 맛이였다

이건 우동이다 가격은 5,000원이다
이건 짬뽕이랑 비슷한데 더 깔끔한 느낌이다
개인적으로는 짬뽕이 더 맛있었다

삼삼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먹으면 좋아할 것 같다
이상 부천맛집 청화반점 후기였습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오정로212번길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