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마곡 노브랜드버거 추천 메뉴

블루도그 2021. 3. 24. 14:54

 

 

맨날 지나 치기만했던 마곡 노브랜드버거에 가봤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위치는 마곡역 3번 출구가 가장 가깝다

 

 

내부는 이렇게 화이트와 노랑으로 꾸며져있다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었다
그리고 내부에서 먹는 손님도 꽤 있었다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이렇게 있다

 

 

여기는 음료따라가는 곳이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다
요즘 햄버거가게는 다 키오스크로 바뀌나 보다
노인분들은 구매하기 어려운시대ㅜㅜ
씁쓸하다...

 

 

나는 집에가서 먹으려고 단품만 주문했다
내가 고른메뉴는
그릴드불고기 1,900원
NBB오리지널 2,900원
스리라차치킨 3,900원 이다
일단 그릴드불고기버거 가격에 매우 놀랐다
1,900원이라니 진짜 저렴하다

 

 

나는 포장을해서 가족이랑 같이 먹었다
이때 날씨가 추워서 버거가 많이 식은 상태에서 먹었다

 

 

뭐라고 써놓은지는 알아볼수가 없다....
그냥 하나씩 열어봤다

 

그릴드불고기버거

 

이건 그릴드 불고기버거다
다른 회사의 불고기버거랑 비교하자면
소스가 엄청 달았다
나는 단걸 엄청 좋아하지는 않아서 약간 아쉬웠다ㅜ
단거빼고는 괜찮았다

 

스리라차치킨버거

 

이건 스리라차 치킨버거다
스리라차치킨버거는 약간 매콤했다고 한다
느끼한걸 싫어하면 스리라차버거를 추천한다
이것도 그냥 무난무난한맛

 

 

이건 NBB오리지널 버거이다
nbb버거는 치즈랑 토마토가 들어가있다
아빠가 드셨는데 맛있다는 말은 안하셨다ㅋㅋㅋㅋ

노브랜드버거는 저렴한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엄청난 햄버거의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다

그리고 이날 친구도 같이 버거를 구매해서 갔는데
친구는 가장싼 그릴드 불고기버거가 맛있었다고 했다
그냥 돈없는데 햄버거가 먹고싶다면 그릴드버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