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봄_제품리뷰

고구마라떼 페이스트 낱개포장 후기

블루도그 2021. 4. 29. 14:05

고구마라떼페이스트

친구가 고구마라떼 페이스트를 줬다
갑자기 이걸...?
카페에서도 이걸 사용한다면서 먹어보라고했다
귀찮았지만 몇일뒤 궁금해서먹어봤다

용량 총80g
칼로리 185kcal

레시피
1.스틱1개를 컵에넣는다
2. 따뜻한 우유를 넣는다(150g~200g)
*아이스라떼는 찬우유와 추가로 얼음을 넣어주세요
3. 잘 저어서 혼합한다
아주 간단하다

컵에 페이스트를 짜봤다 꽤나 묵직하다

약간 호박죽느낌이 난다

얼음은 안넣고 찬우유를 넣었다
찬우유도 대강 물컵에서 안넘치게만 대충 넣어줬다

아래 깔린것만보고 섞는게 힘들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섞인다ㅋㅋㅋㅋㅋㅋ
손쉽게 섞인다 굿!!

먹어보니 진짜 카페에서 파는 고구마라떼맛!
그냥 맛만나는게아니고 고구마를 갈아서 먹는 깊은맛이난다

엄마랑 아빠도 하나씩 타줬더니 이게뭐냐고
너무 맛있다고 하셨다
그래서 인터넷에찾아보니 낱개포장된게있고 통으로 되있는게 있는데

통으로 된거는 개봉 후 빨리 먹어야하다 보니 불편하다고했다
낱개포장은 계량할필요도 없이 편하게 먹을 수있다
낱개포장을 쟁여둬야겠다

집에서 맨날 커피만 타마셨는데 가끔
고구마라떼도 먹어줘야겠다
홈카페 놀이 렛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