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봄_제품리뷰

나이키 우먼스 카고팬츠 구매후기(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블루도그 2021. 4. 19. 21:48

 

 

김포에있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갔다 

이유는 리유저블 백을 사기위해서

리유저블백은 아울렛나이키매장에서만 판매되고있다

 

 

나이키매장은 웨스트 구역 끝쪽 2층에 위치하고있다

매장안에 사람이 많았다

인파를 뚫고 옷탐색에 나섰다

 

 

보던중 발견한 예쁜바지

나이키 우먼스 카고팬츠!!

색은 파란색과 검정색이있었다

 

 

처음에 하늘색이 끌려서

하늘색 M사이즈와 L사이즈를 들고 피팅룸으로 갔다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하늘색이 안예뻐서 

검정색M사이즈로 선택했다

 

 

가격은 나이키 멤버쉽할인 까지 받아서 54,000원에 구매했다

얏호!

 

 

아주 퍼슬럭거리는 비닐 느낌의 팬츠다

 

 

나이키로고는 약간 우주? 그런 느낌이 나게 알록달록하다

 

 

원래 는 10%로 파는데 멤버쉽하면

28%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밑단은 고무줄로 되어있다

 

 

안쪽은 매쉬망이 있는데

잘못 입으면 발이 매쉬망에걸려서 약간 불편하다

발끝을 세워서 훅 넣어야 안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는 총 4개고 중간에있는 주머니는 요롷게 똑딱이다

 

 

허리 조여주는건 핑크색이다

블랙과 핑크의 만남

 

 

요즘 제일 자주 입고다닌는 아이템이다

얇아서 입기 딱 좋고 옷이 일단 가벼워서 좋다

더워지기 전에 많이 입고 다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