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다감_카페리뷰

[제주여행]김녕해변이 보이는 오션뷰카페 쪼끌락

블루도그 2021. 9. 14. 23:29

여행은 계획대로 되지않는법 원래가려던 카페에 갔더니 앉을곳이 없어서 나오게 되었다
전에 한번 갔다왔던 카페 쪼끌락으로 왔다

쪼끌락은 에메랄드빛 김녕해변이 보이는 오션뷰 카페다


영업시간(수요일 휴뮤)
10시-18시
4단계 기간 동안 오후6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한다
어쩐지 카페들이 거의다 일찍 닫더라고요ㅜ

 

이렇게 파라솔을 놔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난다

동남아 휴양지 놀러온기분이다ㅜㅜ
계단을 쫌 올라가면 내부가 나온다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에있는 베란다 같은 공간으로 가면
파라솔과 의자가 있다 해변이 바로보이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서 먹는다

인스타갬성샷 찍으려면 밖에 앉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케익을 주문했다
아메리카노 5.0
티라미수 6.5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먹으니 더 시원하게 느껴진다~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청량 그자체

카페 바로앞에는 조그마한 해변이 또 있는데 
이 앞에 차를 놓고 수영하는 사람들도 많고 웨딩사진 찍는 커플도 있었다 

바람이 많이 불때는 윈드서핑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놀기 좋은곳 다음엔 이해변에서 놀아야겠어요

사진이 너무 없는것같아서 작년에 방문했을 때의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선글라스를 낀 돌하르방들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아래는 전에 방문했을때 먹은 것이다
돌하르방 라떼 6.5
노을라떼 6.5
치즈케익 6.5

돌하르방 얼음을 줘서 너무 귀여웠었다
노을 라떼도 예뻤음 하지만 노을라떼는 예쁜것에비해 맛은…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하지만 치즈케익은 진짜 존맛!!이였다

해변 보면서 쉬고싶으면 쪼끌락카페에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