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계산 샤르또르 고기해물부페 솔직후기

블루도그 2022. 2. 7. 23:12

근처 계앙산에 갔다가 먹으러간 계산 샤르또르 고기해물부페 솔직후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입니다.

생생정보통 방송에서도 나온 곳이라고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전체적으로 아쉬웠습니다. 

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그냥 딱 한식 부페 느낌의 내부공간이었습니다.

샤르또르 고기 해물 부페가격

일반(중학생이상)

평일 점심 (3시전 입장 5시전 퇴장) 15,000원

저녁/주말/공휴일 16,000원

초등학생 10,000원

4세~7세 4,000원

샤르또르 고기해물부페 영업시간

매일 낮 12시~밤 12시

계산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미역냉국, 동치미도 있고 국도 된장국이 있습니다. 동치미랑 된장국은 다른것 들에비해 먹을만한 맛이였어요. 호박죽도 있는데 저는 안먹었지만 엄마아빠는 그나마 먹을만 했다고하네요. 어묵꼬치도 있는데 어묵이 맛있는 어묵이 아니였어요. 밀가루맛이 많이 느껴지는 어묵맛!

고기 해물 부페답게 고기종류와 해물종류가 많았습니다. 닭근위, 아귀찜, 장어, 곱창까지 다른 부페에서 보기 힘든 그런 종류의 음식 까지 있더라고요. 처음엔 많은 종류에 놀라서 이것저것 담았는데 잘 골라야합니다;;

해물에 비하면 고기들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주변에 많이 와보신것 같은 손님들은 고기를 주로 공략해서 먹더라고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드시면 좋을듯! 항정살, 삼겹살은 맛있었어요.

잔치국수도 먹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 육수 정수기가 있어서 뜨끈하게 먹을수 있어요. 부페 잔치국수는 항상 밍밍한데 여기는 괜찮았었어요. 간장을 부어서 그런가 육수는 가쓰오부시 듬뿍 넣은 그런맛이였어요. 그외에 반찬으로 김치, 콩나물, 무말랭이, 락교, 생강절임 등 이있고. 쌈은 알배추, 상추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엄마가 해물을 좋아하는지라 첫 접시를 해물로 먹었는데... 소라에서는 복불복으로 똥내가 나서 먹기 힘들정도였어요...냉동이라서그런가 견디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닭근위는 먹을만했는데 나머지 해물은... 가져오지 않는게 역시 해물은 잡자마자 바로 먹어야 굿이라는 사실을 확 느끼고 갑니다. 첫접시를 해물로 채운게 입맛을 너무 버려버린 그런느낌...

고기는 차돌먼저 굽고 삼겹살 구워먹었는데 해물에 비해 괜찮았음! 오리훈제도 굿굿.. 여기 고기는 좀 괜찮은듯! 갈비는 조금 짠편..

어떤 분들은 아얘 갈비에다 파채만 구워서 공략하더라고요! 많이 먹어보신 분들인가.. 

후식으로는 리치, 사과, 과일통조림? 아이스크림이있습니다. 그리고 미니 케이크가 있는데 먹진 않았어요.

여러모로... 아쉽고 아쉬웠던 샤르또르 고기해물부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