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천안가면 꼭먹어야하는 삼보어죽 해장으로 딱임

블루도그 2022. 3. 5. 13:38

천안에사는 지인을 만나러 왔어요~ 아주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지인과 열심히 술먹고 놀고 다음날!!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더라고요…맥주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무튼 당연하게 어죽으로 해장하러 갔답니다.

삼보어죽 본점 영업시간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5:30
마지막주문 20:20

 

맛집답게 만석인경우 대기표를 뽑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지난번 방문때는 대기실에서 기다렸어요. 이번엔 금방 들어갔답니다~

여긴 신발 벗고 들어가야해요 이날 하필 닥터마틴1460을 신어서 굉장히 힘들었어요. 함부로 멋부리지 말쟈...

입식좌식 다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입식 테이블들 쫙있고 룸으로 들어가면 좌식테이블이 있습니다.

삼보어죽 메뉴는 보양어죽과 미꾸라지튀김밖에 없습니다. 찐맛집의 향기가 나죠. 그리고 여기진짜 맛있는게 대파김치에요. 그래서 따로 판매도 합니다 800g 10,000원 입니다. 원래 포장은 안됐다고 하는데 코로나이후로 포장을 시작한 것 같아요.

반찬은 이렇게 3가지 나옵니다. 다먹고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대파김치 무조건 필수 리필!

드디어 어죽이 나왔습니다. 끼야오

청양고추 다진거 달라고 해서 넣어먹었어요. 이렇게 소면과 밥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엄청뜨거워서 조심해야해요. 무슨 뚝배기인줄 알았어요.. 다먹어갈 때 까지 뜨거워요. 가위 달라고해서 소면을 잘게 다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맛은 죽같기도 하고 엄청 고소한맛!
아 또먹고싶다 거기에 식감좋고 상큼한 대파김치
올려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다. 술이 싹 내려가는느낌 땀도 절로 나고요..

요 나물 향도 확나면서 그냥 너무맛있고 양도 진짜 많아요. 엄청 든든하고 속이 확풀리는 맛입니다. 대파김치 올려서 엄청 먹었어요. 

또 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