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방신시장 부대찌개 9000원의 행복

블루도그 2020. 11. 8. 22:52

유퀴즈에 대한미국놈님이 나온부분을 봤는데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었다
그래서 생각난곳
방신시장안에 3인분에 9천원인 부대찌개가있다

맛은 3가지있다 맵기단계로
나는 중간단계 약간매운맛을 골랐고
이렇게 포장된걸 꺼내주신다
참고로 카드 결제가 안된다ㅜ

고기,햄봉지
파채,당면,김치,버섯,레드빈, 떡 봉지
매운육수, 부대육수, 라면사리가 들어가있다

육수를 다붓고 고기햄을 털어넣었다
맛있게 먹는법에 파채랑 당면은
끓으면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그냥 다 떼려넣었다

양이 제법 많다 냄비에 한가득
이정도를 식당에서 먹으면 2만원은 넘을텐데
꽤나 가성비템이다

이렇게 보글보글 끓기시작해서
라면을 넣어줬다

크햐.....

라면이 익기전에 못참고 먹었다

소시지랑 파채랑 같이먹으면 너무맛있다

라면이 대충 익은것같아서

라면을 호로록 먹어줬다
너무맛있는거아니냐고....

부대찌개 생각날땐 또저기가야겠다
최고의음식 부대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