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청량리 시장 순대국 맛집 | 황해도순대 옆 전라도집

블루도그 2020. 11. 6. 10:46

유튜브에서 "황해도순대집"을 알게되어서
부속재료를 사러 갔는데
하필 문이 닫혔다ㅜ

그래서 다른곳에서 부속재료를 산 후 배고파서들린
황해도 순대 옆에있는 식당
“전라도집”
외관을 못찍었다ㅜㅜ

내부로 들어가니 크진 않지만 테이블이 빼곡하게있었다

전라도집 식사류
전라도집 안주류

식사류 안주류 메뉴가 따로있다
나는식사를 하기위해 순대국밥을 시켰고
엄마는 소머리국밥을 시켰다

반찬

겉절이와 열무김치? 그리고 마늘쫑
쌈장, 고추, 양파가 나왔다
그리고 소머리국밥 찍어먹는 소스도 나온다
김치들도 너무훌륭했지만 저 양념마늘쫑
진짜 맛있다ㅜ
울어ㅜ

순대국밥을 시키면 새우젓도 주신다

아부지는 막걸리를 시키셨고

소머리국밥
순대국밥

보글보글 소머리국밥과 순대국밥이 나왔다
기호에 맞게 새우젓이나 들깨가루를 첨가했다

와 국밥안에 들어있는 고기들이
큼지막하게 들어가있다

소머리국밥

소머리국밥은 당면이 들어가있다
깔끔한맛
그치만 순대국밥추천드립니다

나는 고기를 한점먹고

양파를 쌈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한다
너무맛있어ㅜ

보면볼수록 놀라는 크기;;;
이런집은 처음이다....

왕건더기 고기들을 건져먹고 밥을 말았다

역시 순대국밥은 이맛이다!!
뜨끈하게 몸을 덮혀주는 국밥이
너무좋았다

갑작스레 방문한곳인데 너무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