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감_식당리뷰

마곡나루술집 안주가 맛있는 이름없는 달밤

블루도그 2022. 5. 19. 12:57

마곡나루역 근처에 간판 없고 달만 붙어있는 술집이 있다. 바로 여기가 <이름없는 달밤>

전엔 어느 아파트 앞쪽에 위치해있었는데 마곡나루로 이전했다. 이전한 곳은 많이 넓어졌다.

전에는 사람많아서 앉을 곳도 부족했는데 굿굿!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조명으로 달이 떠있고 어두운 분위기다. 옮기면서 뭔가 힙해졌다.

이전 하기 전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들어가니 역시나 손님으로 꽉 차있다. 왜냐면 여기가 안주 맛집이거든요.

이름없는달밤 주류

상상페일에일 3잔을 주문하면 맥주잔을 준다고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상상페일에일은 자몽향이 나는 맥주맛이었다.

결국 다음맥주는 그냥 카스로 마셨다ㅋㅋㅋㅋㅋ그래도 잔이 예뻐서 대만족

 

 

 

 

 

 

 

아래 사진은 주문한 쉬림프 로제 파스타 18,000원

 

파스타는 스테이크, 쉬림프, 수비드 닭 파스타가 있고, 소스는[오일/크림/토마토/매콤크림/로제+500원]이 있습니다.  

이름없는달밤이 또 파스타 맛집이거든요. 안먹을 수 가 없죠. 밥 안먹고 오신분들은 파스타 시켜서 꼭 드셔보세요. 집에서 하면 이런 맛이 안남.역시 남이 해주는 파스타가 제일 맛있어요.

로제파스타

 

 

 

 

 

반반피자 19,000원

 

밥을 안먹었기 때문에 배가고파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페페로니, 고르곤졸라, 쉬림프 피자가있는데 반반도 가능해서 쉬림프와 고르곤졸라로 주문했습니다. 파마산있냐고 물어봤는데 없어서 그냥먹을라고 했는데 사장님이 치즈를 위에 직접 갈아주셨어요. 센스만점 사장님!

확실히 치즈를 더 뿌리니깐 맛이 더 기가 막혀집니다. 여기 피자도 맛집이에요... 하 이렇게 안주가 맛있으면 어떻게요 사장님..

꿀과 갈릭디핑소스를 주시니 찍어먹어도 더욱더 맛있습니다.

반반피자

 

 

그리고 주문한 황태품은 골뱅이 플레이트 20,000원

 

이렇게 플레이팅을해서 주십니다. 비비기 전에 사진을 찰칵찍고 주신 비닐장갑으로 비벼주면 됩니다. 아주 상큼하니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 그런맛! 골뱅이도 너무맛있고 중간중간 씹히는 황태도 맛있습니다. 면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아래는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에요. 감자튀김과 텐더치킨 윙봉이 있었는데 배불러서 텐더만 먹어봤는데 텐더존맛... 

아니 서비스도 너무 맛있으면 어떻게해요.. 

무튼 배터져서 돌아갑니다. 모든 안주가 다 맛있는 이름없는달밤

또 가야지~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