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렸다감_숙소리뷰

태국 핫야이 숙소 후기: V-Ocean Palace 브이오션펠리스

블루도그 2023. 8. 21. 03:08

말레이시아에서 태국을 육로로 이동한날. 국경 근처에서 머물까 핫야이까지 갈까하다가 핫야이로 이동을 했다. 급하게 부킹닷컴으로 예약한 핫야이 숙소 V-Ocean Palace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아래는 구글 지도 링크입니다.
https://goo.gl/maps/dgVWEX45kTjgJeHu6
V-Ocean Palace 숙소에서는 1박만 머물렀고 가격은 413.10바트 한화 15,619원에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단독 룸인데 15,000원대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묵고 간것 같습니자. 태국 물가 너무 좋네요.





수많은 호텔중 이호텔을 고른건 내린장소에서 가까운것!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더라고요. 색에 본능적으로 끌렸달까…? V-Ocean 답게 시원해 보이잖아요.




원래 저상태는 아니고 제가 취침을 한뒤 급하게 찍어서 그렇습니다;; 무튼 에어컨있고, 화장대있고, 옷장도 있고요.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있을거 다있음




그리고 개인 화장실 욕실도 물론이고요. 근데 숙소가 엄청 깨끗한편은 아니고 이게 청소가 덜되었다기보다 노후된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냉장고도 있어서 시원하게 타이거, 창맥주를 마실수도 있습니다. 3-5분거리에 편의점이 있어서 배달시켜서 편의점에서 사온 음료랑 같이 먹었어요.




이렇게 V-Ocean Palace 간단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