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렸다감_숙소리뷰

태국 끄라비 가성비 숙소: 그린뷰 빌리지 리조트 GREEN VIEW VILLAGE RESORT

블루도그 2023. 12. 21. 22:53

태국 끄라비에서 6박을 했던 가성비 숙소를 소개합니다. 가격은 2916바트 한화로 108,439원을 지불했습니다. 1박에 18,0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세계여행중 다녔던 숙소중 분위기가 가장 좋았던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끄라비에 간다면 다시 묵고싶은 숙소이기도 하고요.



아오낭 해변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린뷰빌리지 리조트에서 아오낭해변까지는 도보 20분정도 인데 해변 오가는 길에 길거리 구경하기엔 딱 좋은 거리입니다.




체크인 후 직원에게 방을 안내받았습니다. 저렴한 곳이지만 리조트 느낌이 물씬 납니다. 더블 베드가 있는 방을 예약했습니다. 나무와 풀 인테리어 그리고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세계여행중이기 때문에 배낭이 무척 큰데 큰 배낭 놓을 만한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캐리어를 가져와도 편하게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Tv와 작은 미니냉장고가 있고 커피포트 그리고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음식 사진이 있는데 주문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나봅니다. 저는 머무는동안 음식주문은 따로 안해봤고 그냥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태국 배달음식 훌륭합니다.




화장실은 침실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세면대 드라이기가 따로 있고 우산과 옷을 걸수있는 곳이있습니다. 그리고 그위에 금고가 있습니다. 화장실과 따로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입니다. 깔끔하죠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휴지도 넉넉하게 주네요. 침대 위에는 샤워타올이 2개가 올라가져있습니다.




그리고 문을 열고 나가면 테이블과 의자가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하거나 커피한잔하기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나무의자라 수영을 마치고 쉬기도 좋더라고요. 하지만 모기가 많기때문에 모기 기피제는 필수 입니다. 태국 모기기피제를 사용하세요.




청소를 요청했더니 생수를 다 먹지 않았음에도 2병씩 추가로 계속 주더라고요. 1박에 18,000원 정도 밖에 안하지만 그린뷰 빌리지 리조트에는 수영장도 있습니다. 수영장이 총 2개인데 사진은 한 곳 밖에 찍지 못했네요.




주변에 선베드 테이블도 있고 멋진 뷰를 자랑하는 수영장입니다. 휴양지에 온 느낌이 물씬납니다. 사실 아오낭 해변 가는 것보다 여기서 노는게 정말 재미났답니다.




다음엔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함께가고 싶은 숙소네요. 이상 태국여행중 방문한 그린뷰 빌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