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렸다감_숙소리뷰

태국 코사무이 장기로 머물기 좋은 숙소: 피티케이 레지던스 PTK Residence

블루도그 2023. 12. 24. 23:53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중인 블루도그입니다. 태국 코사무이 여행중 7박을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합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호스텔은 좀 불편해서 단독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 숙소를 찾아봤습니다. 7박 지내봤는데 PTK 레지던스는 장기로 머물기 좋더라고요.



PTK 레지던스 스텐다드 더블룸 7박 가격은 4082.34바트 한화로 15만 3천원정도였습니다. 1박에 22,000원정도 되는 저렴한 가격
입니다.




이런 조용한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주변은 큰도로가 아니기 때문에 제법 한적합니다. 그리고 레지던스 바로 옆에 큰 마트가 있어서 멀리 나갈 필요없이 장보기가 좋습니다.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타고 다녔는데 건물 바로 앞에 오토바이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제가 예약한 방에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쾌적하더라고요. 세계여행을 하느라 가방이 큰 편인데 가방을 놓고도 방이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방안에는 더블 베드가 있고 수건도 큰수건, 작은수건 2개씩 제공됩니다. 침구류는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tv와 냉장고 그리고 비치 의자도 놓여져있습니다. 장기로 머무를 때는 냉장고가 필수인데 딱 적당한 크기의 냉장고였습니다.




그리고 화장대와 테이블,의자가 있습니다. 커피포트와 컵 그리고 각티슈, 헤어드라이기도 배치되어있습니다.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때 테이블에서 먹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생수 한병도 제공됩니다.




방도 넓은 편인데 화장실도 넓습니다. 뭔가 인테리어는 투박하지만 넓고 쾌적한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예약한 이유중 하나는 수영장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수영장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을 딱 한번 보고 수영을 하러 갔었는데 수심이 꽤나 깊습니다. 근데 수영장 수질 상태는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1박 22,000원대에 이렇게 머무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태국 코사무이 PTK 레지던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