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렸다감_숙소리뷰

말레이시아 여행 말라카 숙소 후기-Cozy Riverside Hotel 코지 리버사이드 호텔

블루도그 2023. 3. 3. 14:50


안녕하세요:)
제가 말레이시아 말라카 여행을 하면서 묵은 숙소를 소개합니다. 5박을 머물렀고 가격은 13만원 정도에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Cozy Riverside Hotel
주소 : 30 Jalan Kota Laksamana 1/1, 75200, 멜라카
+60 6-288 9779






노란 건물이 바로 Cozy Riverside Hotel입니다. 체크인했는데 무슨 세금?인가 수수료?를 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증금포함 계산을 했습니다.


체크인시간: 2PM
체크아웃 시간: 12PM





옛날 같았으면 도미토리 잡았을텐데 혼자있고 싶어졌어요. 어떻게 호스텔 썼나 몰라요ㅋㅋㅋㅋ 무튼 계단으로 올라가면 방이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 소파도 있고 다림질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단촐하게 더블베와 협탁 그리고 티비, 화장대도 있습니다. 수건도 2개 제공되고요. 가장중요한 에어컨도 있슺니다. 창문뷰는 건너편 건물이 보입니다. 겁많은 저는 호다닥 커텐을 쳤답니다.






깔끔 깔끔 청소상태 굿입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요. 슬리퍼, 옷걸이, 컵도있지만 옷걸이 빼고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화장실을 살펴 봅시다.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헤어드라이기도 배치되어있고 칫솔2개가 제공 됩니다. 화장실도 이만하면 깨끗하고요.






존커 스트리트도 5-10분 만걸어가면 있고 나름 조용한 위치에 있어서 도보로 여행을 편안하게 했던 것같아요. 숙소 주변에 세탁소와 슈퍼 그리고 식당까지 있어서 편했답니다. 이상 말라카 숙소 후기를 마칩니다